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하늘 - 자작시

                                                   https://youtu.be/o2ue_i5 aJu0? si=CiRdl4 o7 UDS4 uc08

                                                             Richard Clayderman - Poetic Sonatina

 

 

 

                                                                      하늘

 

아름답고 푸르른 7월의 하늘

잠시 위로 눈을 들어 하늘을 본다.

푸른 하늘이 다가온다.

 

높고 푸른 하늘은

넒고 광대한 그분의 가슴

현실에 좁아진 나의 마음

탁 트인 가슴으로 만들어 준다.

 

두둥실 떠가는 하얀 구름은

그 분의 따스한 품

그 품에 내가 안긴다.

긴장된 나의 마음을

따스하고 넉넉한 마음으로 만들어 준다.

 

푸른 하늘을 향하여

가슴깊이 호흡한다.

내게 주신 님의 숨결로

님의 기운 들이마시며 내쉰다.

님과 내가 하나가 된다.

 

늘 언제나 변함없는 푸른 하늘

하나님 늘 언제나 변함없으시니

~~

그 영원하신 품에 턱 의지하여

내가 쉬며 자기도 하며

뛰어놀며 눕기도 한다.

 

하늘빛 생명 물감

내 맘에 뚝뚝 떨어져 번질 때

아름답고 찬란한

생명의 햇살을 주시는 님

님의 하늘을 닮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