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스크랩] 보고싶다 29..

샘물 퐁퐁 2011. 10. 24. 23:15

 

                        남아있는 그리움은..

                        차라리 슬픈 꽃이 되더이다..

 

 

                        남아있는 사랑은..

                        차라리 처연한 노을이 되더이다..

 

 

                        저물도록 접지못한 마음만..

                        펄럭이고 펄럭이다가..

 

 

                        빈자리만 커진 가슴으로..

                        눈물겹게 빛나는 별이 되더이다..

 

 

                        누구있어 가슴하나..

                        대신 채울 수 없으련만..

 

 

                        바보처럼 다시 손짓하는..

                        허공을 채운 그리움은..

 

 

                        오히려 미움이더이다..

                        밉도록 보고싶은..

 

 

                        바보같은 마음이더이다..

                        애원하는 마음이더이다..                        

 

                                                                                        Heaven / Ronan Hardiman

                        누구있어 사랑하나..

                        다시 잡을 수도 없으련만..

출처 : Blog 숲
글쓴이 : 한나무 원글보기
메모 :

'자유롭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바라나니..  (0) 2011.12.03
[스크랩] 보고싶다 32..  (0) 2011.11.07
친구야! 나의 친구야   (0) 2011.07.28
바람 속에서 나는 울었네...詩 이민숙  (0) 2011.07.16
[스크랩] 보고싶다 28..  (0) 2011.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