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롭게

[스크랩] 사랑한다 50..

 

                         사랑이 아닐까 두려워하지마라..

                         너는 사랑이었다..

 

 

                         행복이 아닐까 두려워하지마라..

                         너는 행복이었다..

 

 

                         너는 세상의 기쁨..

                         바라볼 수 있는 기적이었다..

 

 

                         너는 나에게 사랑..

                         지켜볼 수 있는 선물이었다..

 

 

                         네가 걷게 될 미래를 두려워하지마라..

                         너는 행운이었다..

 

 

                         네가 살아 갈 시간을 두려워하지마라..

                         너는 축복이었다..

 

 

                         너에게 세상은 사랑..

                         자신있게 살아가기를..

 

 

                         너에게 인생은 선물..

                         행복하게 채워가기를..

출처 : Blog 숲
글쓴이 : 한나무 원글보기
메모 :

'자유롭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가을연가..  (0) 2009.10.18
[스크랩] 가을이야기..  (0) 2009.10.11
[스크랩] 처음에는..  (0) 2009.09.19
[스크랩] 코스모스..  (0) 2009.09.16
[스크랩] 바람과 바람사이..  (0) 2009.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