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감상

내가 꿈꾸는 그곳은

샘물 퐁퐁 2011. 7. 3. 12:29

 

 

 

 

 

내가 꿈꾸는그곳은 [배송희 작사, 배송희 작곡]

1.
내가 꿈꾸는 그 곳은 나의 님이 계신 곳
정다운 그의 얼굴 바라보며 마음껏 미소질꺼야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나를 놓지마오
사랑하는 님이여 나의 귀에 속삭여 주오
나를 가장 사랑하여 모든 것을 내어 놓은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2.
내가 꿈꾸는 그 곳은 나의 님과 춤추는 곳
정다운 그의 팔에 안기어 마음껏 웃어댈꺼야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나를 놓지마오
사랑하는 님이여 나의 귀에 속삭여 주오
나를 가장 사랑하여 모든 것을 내어 놓은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3.
내가 꿈꾸는 그 곳은 나의 님과 속삭이는 곳
정다운 그의 손을 잡고 밤새 노래할꺼야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나를 놓지 마오
사랑하는 님이여 나의 입술에 꿀 같은 당신
당신의 그 사랑 안에서나를 녹여주오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 혹 저작권을 말씀하시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