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 감상

[스크랩] 사랑하는 사람아/이 해인




      사랑하는 사람아/이 해인



              사랑하는 사람이기보다는
              진정한 친구이고 싶다
              다정한 친구이기 보다는
              진실이고 싶었다

              내가 너에게
              아무런 의미를 줄 수 없다 하더라도
              너는 나에게
              만남의 의미를 전해 주었다

              순간의 지나가는 우연이기 보다는
              영원한 친구로 남고 싶었다
              언젠가는 헤어져야 할 너와 나이지만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 친구이고 싶다

              모든 만남이 그러하듯이 너와 나의 만남을 영원히
              간직하기 위해 진실로 너를 만나고 싶다
              그래, 이제 더 나이기 보다는 우리이고 싶었다

              우리는 아름다운 현실을
              언제까지 변치 않는
              마음으로 접어두자
              비는 싫지만 소나기는 좋고
              인간은 싫지만 너만은 좋다

              내가 새라면 너에게 하늘을 주고
              내가 꽃 이라면 너에게 향기를 주겠지만
              나는 인간 이기에 너에게 사랑을 준다


          출처 : 은혜(恩惠) SUPERSIZED GRACE
          글쓴이 : 은혜 (恩惠)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