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감상

[스크랩] A Love Until The End Of Time(Placido Domingo & Maureen Mcgovern )

               

               

               

               

               

               

              A LOVE UNTIL THE END OF TIME Placido Domingo & Maureen Mcgovern

               

               

               

              내 가슴으로 사랑하는 이 오직 당신 하나 뿐 이제껏 찾아볼 수 없었던 사랑 평생을 통해 오직 한번 밖에 오지 않는 사랑 이 세상 끝날 때까지 영원한 사랑 내 모든 것 바쳐 당신을 사랑하리라 당신을 나의 사람으로 만들 수만 있다면 이제껏 해 보지 않은 사랑으로 당신을 사랑하리라 이 세상 끝날 때까지 영원한 사랑을 당신이 꿈이 아니라는 게 믿을 수 없어요 당신은 내가 원하던 모든 것 내가 늘 바라던 꿈 속의 사람 이 세상 끝날 때까지 사랑할 사람 내 가슴으로 사랑하는 이 오직 당신 하나뿐 내 사람이 될거라고 믿기엔 너무나 벅찼던 사랑이여 나 이제 당신을 찾았으니 절대로 당신을 놓치 않으리라 지금부터 세상 끝날 때까지 당신이 꿈이 아니라는 게 믿을 수 없어요 당신은 내가 원하던 모든 것 내가 늘 바라던 꿈 속의 사람 이 세상 끝날 때까지 영원한 사랑

               

               

                

               

               

               

               

               

출처 : 꿈꾸는 정원에서
글쓴이 : 희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