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님 찬양

[스크랩] 내 안에 사는 이(Christ in Me) - 까리따스 수녀회

  

 

 



내 안에 사는 이(Christ in Me)

- 까리따스 수녀회
 
 

 

내 안에 사는 이 예수 그리스도시니

나의 죽음도 유익함이라

나의 왕 내 노래 내 생명 또 내 기쁨

 나의 힘 나의 검 내 평화 나의 주

 

Christ in me is to live To die is to gain

Christ to me is to live To die is to gain

He's my King He's my song

He's my life And He's my joy

He's my strength He's my sword

He's my peace He's my Lord

To die is to gain

 

내 안에 사는 이 예수 그리스도시니

나의 죽음도 유익함이라

나의 왕 내 노래 내 생명 또 내 기쁨

나의 힘 나의 검 내 평화 나의 주

유익함이라

  

 

 

 

 

 

 

 

 

출처 : 로즈마리
글쓴이 : 하늘호수 원글보기
메모 :